본문 바로가기

알면도움되는 것들

루나 야구공 마사지법 (엉덩이 림프관 마사지) 동영상


루나가 8kg 다이어트에 성공했고, 야구공으로 마사지 하는 비법, 일명 루나표 야구공 마사지 법을 공개했다고 합니다. 

바로 겟잇뷰터 2016 프로그램에서 인데요, 관련 동영상 보겠습니다.







이 동작이 엉덩이 림프관 마사지가 된다고 하네요...

간단해 보이는데, 실제 하면 엄청 아플것 같아요...



루나의 야구공 마사지는 간단한데요, 야구공을 허벅지 안쪽에 끼워놓고, 앉아있거나, 몸을 움찍 움찍 하면서 굴리는(?) 동작을 하면 아프긴 하지만, 그곳의 독소가 빠지면서 마사지가 된다고 합니다. 뭐 간단하니까, TV 보면서 해볼만 하겠어요~



루나는 다이어트 식단 비법도 공개를 했는데요, 무려 8kg이나 감량을 했다고 해요.




그 비법은 바로 디톡스 주스 라고 합니다...



다이어트의 적인 당땡김...이 느껴질때, 군것질 대신에 디톡스 주스를 마신다고 하네요.



맛은 없나 봅니다. ㅎㅎ



루나표 디톡스 주스의 주성분은 바로 레몬그라스~~ 라고 합니다. 



레몬그라스는 허브군요.... 스트레스 해소, 소화촉진, 신체 근육 이완..... 등의 효과가 있다고 해요..



이게 바로 fx 루나표 디톡스 주재료 라고 합니다. 레몬그라스, 바나나, 사과 당근~~

오늘부터 당장... 마시고야 만다~~~


Life is either a daring adventure or nothing at all. – Helen Keller